본문 바로가기

리뷰/공포, 스릴러

잠깐!! <어스>보시기 전에 1분만 들려주세요! . 영화 <어스> by 첫째무비

 안녕하십니까 브로님들!

아직 영화를 안보신분들을 위해 먼저보고, 간단리뷰해드리는 첫째무비입니다.
오늘은 지난 2019년 3월 27일에 개봉한 어스(US)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하는데요!

 

영화 <어스>


영화리뷰, 혹은 아직 보지않으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몇 가지만 알려드리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.

 

1. 지난 <겟아웃>으로 성공적으로 감독 데뷔를 한 조던 필 감독의 두번째 작품입니다.
2. 지난 <겟아웃>에 이어 이번 <어스>는 로튼토마토 지수 100%를 받았습니다.
3. 미국에서는 R등급, 국내에서는 15세 관람등급을 받았습니다.
4. 영화의 시대적 배경은 1986년입니다.

 그럼 시작할게요!

 

 


 

 

 

'여행'

 

'고립'

 

'호기심'

 

'놀람'

 

'시간이 흐른 뒤 여행'

 

'고립'

 

'호기심'

 

'놀람'

 

';;'

 

'그들의 목적'

 

'사투'

 

 


 

 

 저는 영화를 안보신 분들을 위한 리뷰를 쓰기때문에 해석적인 부분은 언급하지않으려고합니다!

(워낙 많은 분들이 저보다 훨~씬 높은 퀄리티로 제가 알지못하는 부분까지 정리해놓으셨기에 ,, )

 

 영화 예고편이나 포스터만 보셔도 알 수 있듯이 '복제인간' 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풀어가는 이야기이기때문에 다소 불편한 장면이나 잔인한 장면이 포함되어있기에 이점 주의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:)

그리고 여담이지만 조던 필 감독의 첫번째 영화인 <겟아웃> 국내에서 아주 반응이 좋아서 조던필 감독의 한국 사랑이 남다르다고합니다. ㅎㅎ

조던 필 감독의 공식 트위터

 

 마지막으로 영화 <어스>는 수많은 메타포와 플롯들로 이뤄져있습니다. 하지만 조던 필감독이 많이 꼬아(?) 놓지는 않았기때문에 브로님들이 영화를 보면서 이해못하고 넘어가는 부분은 별로 없을것같습니다. (막눈인 제가봐도 이해하기 어렵지않았습니다 ㅎㅎ,,) . 그래도 그 중 성경구절이 하나 나오는데 그 구절을 소개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.  다음시간에 봬요:)

 

예례미야 11장 11절 :

:보라, 내가 재앙을 그들에게 내리리니 그들이 피할 수 없을것이라. 

그들이 내게 부르짖을 지라도 내가듣지 아니할 것인즉.

 

 


< 이 영화를 재밌게 보신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는 다른 영화>

 

 

https://noproblemmylife.tistory.com/1103

 

 

 

<이 감독의 다른 작품>

https://risingspiral.tistory.com/102

<겟 아웃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