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영화 정보/판타지, SF

스포가 전혀 없는 <어벤져스: 엔드게임> 리뷰&여담! (스포 X) by 둘째무비

<어벤져스: 엔드게임>

개봉일 2019.04.24 ㅣ 12세 관람가

액션, SF ㅣ 미국 ㅣ 181분

감독 안소니 루소, 존 루소

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, 크리스 에반스, 마크 러팔로, 크리스 햄스워스

스칼렛 요한슨, 제레미 레너, 돈 치들, 폴 러드, 브라 라슨, 조슈 브롤린 등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! 둘째무비입니다!!

 

제가 개봉 당일에 어벤져스를 봤습니다!!!

하지만 이제야 늦게 글을 쓰네요 ㅜㅜ

제가 어벤져스를 본 지 11년인데요..

저의 일생을 함께한 어벤져스인 만큼 그 마지막을 기대하고 기대했습니다!!

스포가 없는 글인 만큼 평소처럼 하는 리뷰와는 다르게 글만 써보려고 합니다.

 

사진은 스틸컷만 썼어요!! 마블 측에서도 "이번 스틸컷은 내용과 관련이 없다!"

라고 밝힌 만큼 스포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!

 

 


 

< REVIEW>

 

 

이 영화를 보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우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

꼭!! 마블 시리즈를 보고 가세요!

그래야 감동과 재미가 배가 될 것입니다. 확신할 수 있습니다!!

 

 

우선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기대하신 것보다

그 이상으로 재미있으니 걱정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!

 

 

로버트 다우니 주니어(아이언맨) 배우님도

이번 한국 방문 때, "기대하셔도 좋을 겁니다."라고

하셨으니 말 안 해도 다 아실 겁니다!

 

 

짧게나마 글을 마칠 건데요!!

더욱 자세한 내용은 첫째무비님께서 곧 정확한 리뷰와 함께 오실겁니다!

 

한 말씀드리자면 당연한 말이지만 영화의 정보 없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(이미 이 글은 읽고 계시다면 많이 찾아보셨겠지만 ㅎㅎ)

이미 스포 당하신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..ㅜㅜ

그만큼 이번에 역대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! 저는 한 번 더 보려고 합니다.

두서없이 너무 칭찬만 했는데요..

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ㅎㅎ

 

한줄평: 저는 마블을 3000만큼 사랑합니다!

 

 

 

 

※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!!

'영화 정보 > 판타지, S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벤져스 예매는 성공하셨나요!  (2) 2019.04.19